나의 CAR 이야기. feat 중고차

나의 두번째 차 이야기 - 5시리즈(실키식스)

by 주절주절주절이 2024. 7. 31.
728x90
반응형
SMALL

이놈 이놈 이놈!!!!!!!!!!!!! 이 애물단지 녀석
 
이쁘긴 더럽게 이쁜데 돈도 ......................... 이쁘게 잡아먹은 이놈
 
그래도 달릴 땐 너무 사랑스러운놈이었습니다. 첫 외제차라서 그랬을 까요.. 미쳤던 거죠 아주
 
이놈 덕분에 차에 대해서 공부도 많이 하고 동호회 카페같은데서 활동도 열심히 했었죠 ㅎㅎ
 
하.. 그래도 역시 오래된 외제차는 사지 말라는 말이 정말 맞는것 같습니다.(2010년식 528i 였어요)
 
왜냐구요? 어디 한군데 아프대서(경고등 뜨면) 고치면 또 다른 부분에서 문제가 생기고 
 
고치면 또 다른데서 또 터지고..........
 
짜잘짜잘하게 알리에서 부품도 직구하고 하다보니 나도 모르게 차 ㅈ문가가 되가는것 같고...
 

그래도 너무 이쁘네요 지금 봐도.

 
애물단지 이녀석 잘지내? 폐차는 안됐니? 
 

728x90
반응형
LIST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