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CAR 이야기. feat 중고차

나의 두번째 차 이야기 - 5시리즈(실키식스) - 2화

by 주절주절주절이 2024. 8. 3.
728x90
반응형
SMALL

근데 있잖아요... 이게... 차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게 신형인지 구형인지 뭔지 잘 모르십니다.
 
그냥 BMW 만 보고 우와.....! 이러시는 분들도 계셨구요. ㅋㅋㅋㅋ
 
뭔가 이상하게 기분좋은? 그래도 이 녀석 하차감은 끝내줬습니다. (저 혼자 느끼는거)
 
색도 푸른색으로 아주 이뻣구요 ㅎㅎㅎ 이 글을 쓰고 있는 중에도 생각이 나네요 ㅋㅋ
 
하지만 연비가 아주 망이었습니다. 인사이동으로 근무지와 제 집이 왕복 80km가 되었는데요
 
시내를 주행하다보면 기름 흘리고 다니는 건 아니지만.. 약간... 주유소 vip가 되가는 느낌 정도?
 
야...이거 안되겠다... 유지비가 장난이 아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휘발유 말고 경유차를 살 걸 그랬나? 520d?
 
그때 딱 제 눈에 하이브리드 차량이 들어오기 시작했고 다시 엔카, 케이카를 제 핸드폰에 설치했습니다.
 
이거 완전 미친놈 아냐?

이 웅장함 보십시오. 사랑할 수 밖에 없었죠
지금 봐도 까리한 내부 (제 다리털 죄송)

 

728x90
반응형
LIST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