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럭셔리 디저트 선물 SNS를 휩쓴 두바이 초콜릿 판매처 식감

by 주절주절주절이 2024. 8. 18.
728x90
반응형
SMALL

두바이 초콜릿, 왜 이렇게 인기일까요?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 한번쯤 들어보셨죠?

화려한 비주얼과 독특한 맛으로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 걸까요?

 

두바이 초콜릿의 매력은?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비주얼: 알록달록한 색감과 화려한 디자인은 마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다양한 맛과 식감: 초콜릿 안에 들어있는 다양한 재료들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등)이 조화를 이루며 풍부한 맛과 독특한 식감을 선사합니다.

한정판의 희소성: 현지에서도 구하기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많아 희소성을 더합니다. SNS 인증샷: 예쁜 비주얼 덕분에 SNS에 인증샷을 올리기 좋습니다.아쉽네요 저도 사진 찍었어야 했는데 ㅠ

 

두바이 초콜릿의 주요 특징

 

피스타치오와 카다이프의 조합: 가장 인기 있는 조합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카다이프(중동식 면)입니다.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바삭한 카다이프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화려한 색감: 다양한 색깔의 초콜릿 코팅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합니다.

현지에서도 인기: 두바이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아 구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왜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을까요?

 

SNS 바이럴 마케팅: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극했습니다.

차별화된 디저트: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독특한 디저트라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인기: 특별한 날 선물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바이 초콜릿,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현지 온라인 주문: 두바이 현지 디저트 업체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지만, 구매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국내 온라인 판매: 일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가격이 비싸고 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많이 비쌀 것 같아요)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비슷한 제품 찾기: 두바이 초콜릿의 인기에 힘입어 국내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비슷한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습니다.(거의 줄서서 사셔야 될 겁니다. 평일 제외)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방법도 있는데 gs25 와 cu 에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제가 먹어본 후기

저도 어제 처음 먹어봤습니다. 음 바삭바삭 하니 식감은 좋았는데요. 솔직히 다른 초콜릿과 큰 차이는 없었는데요

어떤 동네에선 줄서서 카페에서 사간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같이 줄서서 삿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평일이라 물량이 남아있어서 먹어봤는데 아쉽게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아무튼 저는 누가 사주면 먹지만 굳이 제가 사먹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너무 비싸여

 

두바이 초콜릿
두바이 초콜릿 출처 파이낸셜 뉴스

728x90
반응형
LIST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