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리

인덕원 망고빙수 아이스크림 의왕 참나무 장작 닭구이 맛집 도래샘 비빔면

by 주절주절주절이 2024. 8.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무지 덥습니다 요즘.. 진짜 죽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제 나름 더위를 이겨보려고 먹은 음식들 보여드릴까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망고빙수
망고빙수

 

먼저 망고 빙수인데요. 솔직히 망고가 엄청 맛있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주문하자마자 사장님이 망고 일일히 다 잘라서 만들어주셨는데요.

 

망고보다는 저 위에 아이스크림이 진짜 맛있었어요!!!!!!!!

 

닭구이
참나무 장작 닭구이

 

의왕 백운호수 닭구이집에서 먹은 참나무 장작 닭구이입니다.

 

매워요. 매운데 맛있습니다. 밑에 숙주 깔린거 보이시죠? 술을 부르는 맛입니다.

 

쌈야채
신선한 쌈야채

 

닭구이에 저 신선한 쌈야채를 싸먹으니 와.. 미쳤습니다 ㅋㅋㅋ 

 

씹지도 않았는데 걍 목구멍으로 넘어갑니다 

 

쌈야채 소개
쌈야채 소개

 

쌈야채 바로 옆에 이렇게 소개글이 있어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종류별로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야채는 몸에 좋으니깐요

 

밑반찬
정갈한 밑반찬

 

밑반찬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따로 판매하시는 반찬도 있었는데 그건 못 찍었네요

 

맛있었어요. 이거 포스팅하면서 또 생각납니다. 헤헤 

 

샐러드와 두부와 나물
샐러드와 두부와 나물

 

두부와 나물도 괜찮았습니다.

 

비빔면
비빔면

 

비빔면입니다. 매워보이죠? 매워요

 

유재석님이 광고하시는 그 비빔면입니다 ㅋㅋ

 

 

최근엔 이런 음식들을 먹었습니다. 다들 폭염에 힘드실텐데 맛있고 건강에 좋은 음식만 드셔서

 

잘 버티시자구요!!!!! 비빔면이 좋은 음식은 아닌것 같은데

728x90
반응형
LIST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