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무릎 연골 외측 반월상 파열 및 이식술 - 여섯번째 이야기

by 주절주절주절이 2024. 7. 31.
728x90
반응형
SMALL

수술하고 3일만에 퇴원했습니다.
 
아참 지금 말씀드리는 수술은 연골제거술로써 간단한 수술이고 올해 3월에 있던 일이에요 ㅎㅎ
 
퇴원하고 걷는 건 되더라구요. 근데 뭔가 허전한 느낌? 무릎에 원래 있어야 할 것이 없는 느낌??ㅋㅋㅋㅋ
 
회사에는 열흘 정도 더 병가를 냈습니다. 아무래도 현장직이다보니 오래 서 있다보면 
 
아예 무릎을 못 쓸것 같아서요.. 그래도 너무 오래 병가를 내면 생활에 문제가 올 수 있기 때문에..ㅋㅋ
 
아참 연골제거술 관련 병원비는 입원까지 포함해서 120만원 가량 나왔던 걸로 기억되는데요
 
전액 보장 받았습니다(실손+종합보험)  종합보험이 용어가 맞는지는 모르겠는데 실손말고도 따로 들고 
 
계시는 생명보험같은거 있잖아요? 거기서도 보장해줬습니다.
 
수술하고 3개월 뒤에 다시 의사 선생님 보러 오랬는데 그냥 바로 이식 수술할걸 그랬습니다.
 
지금은 연골 이식 수술하고 나서 3주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많이 불편하거든요.ㅠㅠ
 

제거 수술 후 끙끙대고 있을 때

 

728x90
반응형
LIST

t>